쫄깃쫄깃, 야들야들, 육즙 톡톡! .. 대구 고기 맛집 열전

쫄깃쫄깃, 야들야들, 육즙 톡톡! .. 대구 고기 맛집 열전

쫄깃쫄깃, 야들야들, 육즙 톡톡! .. 대구 고기 맛집 열전

Blog Article


D806 숙성 삼겹살은 8월 2일까지 판매가 중지된다. 요즘 Yelp 옐프에서 Torrance 토랜스 지역 음식점을 검색하면 늘 맨 위에 떠있는 것 같다. 재밌는점은 맛찬들왕소금구이는 서울은 전국평균 연매출과 비슷한데 부산지역 5개지점 평균 연매출이 26억이 나왔습니다. 물론 서울지역 평균 매출도 엄청난 매출입니다. 브랜드명을 누르시면 정보공개서로 이동합니다. 가맹점 개수는 정보공개서 기준(22년 자료)가 아닌 가장 최근 자료(홈페이지 기준)를 참고하여 작성하였습니다.


조갯살을 넣어서 그런지 봉골레 오일 파스타의 느낌이 나는 이 메뉴가 고기의 느끼함을 씻겨줘서 자꾸만 손이 간다. 또한 부드러운 제주 고사리와의 조합 역시 말모말모. 너무 한쪽으로 몰리는 것도 좋은건 아니지만 이렇게 수명이 짧은것 또한 좋은 현상은 아니지요.


지도 검색해보니까 전국에 비슷한 이름의 식당이 여럿 있는데 요 숙성삼겹살 식당은 부산, 양산지역에만 있는것 같네요. 아마 부산에서 시작한 식당이 아닐까 싶군요. 부산에 놀러와서 일부러 찾아간다...까지는 추천못하겠지만 근처에 있다면 가보시길 강추. 삼겹살 맛도 좋고 다른 메뉴들도 전체적으로 만족스러웠습니다. 직원분들도 친절하고 서빙이 빨라서 좋았구요.


혹시 차를 가져오시는 분이라면 참고하시면 될 듯합니다. 포항에도 마장동 뒷고기가 여러 곳 있어서 헷갈릴 수 있을 것 같아요. 제가 방문한 매장은 '마장동 뒷고기 양덕점' 입니다. 삼겹살은 특별한게 없는 그냥 삼겹살이었습니다!


고추장이 질펀한 고추장도 아니었고 텁텁한 끝맛이 있는 고추장이 아니어서 좋았습니다. 부디 제주도민으로서 제주도를 더 미워하지 말아주시길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데 선거도 끝나고 본격적인 관광시즌이 오는 상황에 제주에 특히 흑돼지에 전 국민의 안좋은 인식이 생기는 거 같아 참 안타깝습니다. 밖에서 안이 보이지 않는 거울로 되어 있는 통창이기에 남자친구와 걸어가며 사진을 찍어봤답니다. 저번주 토요일 부모님과 남자친구와 함께 먹었던 점심.


양을 보니 가격이 그리 비싼 것은 아니라고 생각이 들었네요. 삼겹살과 갈비는 불판이 달라서 판을 갈고 갈비를 구워줍니다. 고기 위에 올라가있던 마늘들은 옆에서 소스로 만들어서 같이 끓여주고요. 단맛이 많은 양념 갈비는 좋아하지 않는 편인데 적당히 달고 마늘 향도 진해서 맛있었습니다. 계란 노른자, 치즈, 배, 천엽을 배경으로 육회와 뭉티기가 주인공처럼 자리 잡은 모습에 군침이 돈다. 입안에 넣으면 야들야들한 고기가 신기루처럼 사라진다.


화덕애한판 광주 수완점은 60석 규모로 회식장소로도 제격이다. 이름 석자를 걸고 영업하는 만큼 그 자부심이 음식맛에 고스란히 녹아있는 식당. 당산역 인근 2층 건물에 위치하고 있는데 이집은 특히나 생선조림이 맛있기로 유명하다. 테이블 위에서 한소끔 더 끓여가며 졸이면, 감칠맛 넘치는 양념이 생선과 무에 스며들어 부드럽고 맛있어진다. 왕십리 행당시장 내에 위치한 '땅코참숯구이'는 참숯에 굽는 육즙 가득한 돼지고기를 맛볼 수 있는 곳이다.


여의도에 위치한 ‘신송한식’은 이경규가 동료 연예인과 자주 들렀다는 대구탕 맛집이다. 대표 메뉴인 ‘대구탕’은 무가 들어가서 시원하고 깔끔한 국물로 해장을 외칠 만큼 감칠맛이 뛰어나다. 적당히 얼큰함을 머금고 있고 내용물이 푸짐하여 든든한 한끼 식사를 할 수 있는 곳. 점심에는 식사를, 저녁에는 술안주가 되어주어 오랫동안 인근 직장인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후기에서도 많이 언급된 것 처럼, 아르바이트하시는 분들이 매우 친절했다.


어찌보면 해마다 반복되면서 우리나라 도로 인프라의 고질병으로 부를만 하다. 정부와 지자체 모두 관련 이슈 해결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으나, 우리나라 환경 특성상 꾸준히 생길 수 밖에 없어 골머리를 썩이고 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내가 다녀온 맛집에 미쉐린 빕구르망(합리적인 가격에 훌륭한 요리가 선정 기준)이 많아서 약간의 설명을 덧붙인다. 음료나 코울슬로 등 사이드 메뉴는 주문대가 따로 있다.


시중의 얇고 질긴 껍데기와 달리 두툼하고 두꺼운, 콜라겐 덩어리 같은 느낌인데 바삭하고 튀기듯이 구우면 입안에서 사르르 녹는다. 껍데기를 먹으러 간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 맛있는 고기에 소주가 술술 들어가니 차는 무조건 두고 가야 한다. 꿀팁은, 젊고 붙임성 좋은 사장님께서 시간 여유가 되실 때는 숙소까지 직접 데려다주시는 셔틀 서비스도 가끔 해주시니 눈치껏 타이밍을 잘 살펴보자. 김해 로컬분들 사이에서 유명하다는 ‘덕정뒷고기’는 레트로 감성이 느껴지는 곳이다. 내부는 노포 느낌을 물씬 풍기고 동그란 테이블을 둘러싼 사람들은 시끌벅적한 유쾌함을 자아낸다.

itaewon kbbq recommendation 이태원 맛집 추천 itaewon kbbq recommendation 이태원 대패 맛집 이태원 맛집 추천

Report this page